본문 바로가기

오세아니아/호주

아고다(agoda.com), 호주 리지스 호텔 프로모션으로 최대 25%할인!



싱가포르 (2011년 12월 9일)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agoda.com)에서 호주와 뉴질랜드 전 지역의 리지스 호텔그룹에 대해 한정판매 특별 프로모션 요금을 확보했다.

지금부터 2012년 1월 9일까지, 호주 혹은 뉴질랜드에 있는 리지스 브랜드 호텔들은 리지스와 아고다에서 2박 이상 숙박하는 고객에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지스 호텔그룹은 호주와 뉴질랜드 전역의 주요 여행 거점에서 3.5에서 4.5성급의 호텔과 리조트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리지스 호텔그룹의 호텔과 리조트들은 드림 침대, 아이팟 도시 가이드와 100% 인증된 유기농 재료와 모든 생분해성 소재를 사용하는 친환경 생텀(Sanctum) 세면 용품이 제공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현재 절반 이상의 리지스 호텔 그룹의 호텔들은 환경 컨설팅 그룹(Sustainable Tourism CRC [Earthcheck])의 인증을 받았다.

주요 호텔 및 리조트

리지스 멜번 (Rydges Melbourne).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다. 버크 스트리트 몰(Bourke Street Mall)에서 불과 몇 블록 정도 거리이며, 차이나 타운 바로 옆에 있다. 호텔 모퉁이를 돌면 바로 트램 정류장이 있어 어디든 쉽게 갈 수 있다.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Australian Open)를 위해 호주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아주 훌륭한 옵션이라고 할 수있다.

리지스 월드 스퀘어 시드니 (Rydges World Square, Sydney). 세련된 도시 중심지역에 대중교통과 근접하고 최신 쇼핑과 식사 등을 할 수 있는 여러 백화점 근처에 있다. 여기에서 코클 베이(Cockle Bay), 차이나타운, 영화관, 그리고 수많은 레스토랑과 바를 걸어서 갈 수 있다.

리지스 사우스 뱅크 브리즈번 (Rydges South Bank Brisbane). 브리즈번 강의 은행 옆에 위치한 이 호텔은 도시의 예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에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입구에서 온갖 상점들부터 레스토랑, 갤러리와 아름다운 공원을 찾아볼 수 있다. 대중교통 또한 가까운 거리에 있다.

리지스 에스플라나드 케언스 (Rydges Esplanade Cairns). 산호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이 호텔은 세 곳의 수영장을 제공하며 각각의 수영장에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설비하여 최고의 가족 휴양지로 꼽힌다. 여행객들은 가까운 곳에서 상점들과 식당가, 그리고 해변가를 찾을 수 있으며 호텔의 프론트 데스크에서 주변 지역에 대한 예약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상기 프로모션은 아고다를 통해서만 유효하며 2박 이상 숙박시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호주와 뉴질랜드 이외 지역의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2012년 1월 9일까지 예약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