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고다 보도자료

아고다(agoda.com), 중국남방항공(China Southern Airlines)과 함께 추가 마일리지 제공



싱가포르 (2012년 2월 1일)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오늘 중국남방항공사와의 제휴를 발표했다.

광저우(Guangzhou)에 본사를 둔 중국남방항공은 440개 이상의 항공기로 아시아에서 가장 큰 항공기단을 자랑한다. 121개 국제 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0년에는 7,650만명 이상의 승객을 운송하여 중국에서 가장 많은 승객을 수송한 항공사이다.

중국남방항공은 15개 항공사가 국제 제휴를 맺은 스카이팀(SkyTeam)의 일원으로, 상용 고객 우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아고다와 중국남방항공사 간의 협력 결과로, 중국남방항공 회원들은 아고다(www.agoda.com/promotion/csair.html)를 통해 숙박 시설 예약 시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아고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중국남방항공 회원은 10RMB(RenMinBi,人民币, 인민폐: 중국화폐의 단위. 한국과 비교하면 RMB = Won, CNY = KRW, ¥ = ₩)당 5km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 델타 항공, KLM 네덜란드 항공, 에어프랑스 및 알 이탈리아 항공사 등을 포함한 스카이팀 상용 고객들은 라운지 이용, 선호 좌석에 우선 탑승, 초과 수하물 허용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아고다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고객들은 그외에도, 예약의 4-7%에 해당하는 아고다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게 되었다. 아고다 포인트를 모아 나중에 호텔 예약 시 요금을 절약하거나 무료 숙박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아고다는 모든 중국남방항공 노선 목적지와 주요 아시아 여행 거점의 호텔을 제공하고 있다.

아고다 북아시아 호텔 이사 윌프레드 팬(Mr. Wilfred Fan)은 말했다. “우리는 중국남방항공과 제휴하고, 양사 포인트 프로그램의 혜택을 활용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중국남방항공 서비스의 많은 주요 노선들과 지역 호텔의 광범위화로, 중국을 기반으로 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흥미로움과 보람있는 여행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아고다 포인트와 10RMB당 5km의 마일리지를 적립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www.agoda.com/promotion/csair.html에서 예약할 수 있다. http://skypearl.csair.com/en/에서 중국남방항공 스카이 펄 클럽 프로그램(China Southern Sky Pearl Club Program)에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