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싱가포르

아고다(agoda.com), 리조트 월드 센토사의 에쿠아리우스 호텔에서 준공 기념 프로모션 요금 출시


싱가포르 (2012년 2월 29일)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리조트 월드 센토사 (Resorts World Sentosa)의 최신 럭셔리 호텔인 에쿠아리우스 (Equarius) 호텔에서 최대 30% 할인을 발표했다.

센토사 섬은 싱가포르 항구 프론트와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동남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리조트 휴양지 중 하나이다. 해변과 테마 공원으로 많은 친가족 활동과 모든 여행객 유형에 맞는 숙박시설들이 있으므로 연간 5백만 명 이상의 방문자들이 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리조트 월드 센토사는 다음 6가지 리조트로 구성되 있다. 하드 록 호텔 (Hard Rock Hotel), 호텔 마이클 (Hotel Michael), 페스티브 호텔 (Festive Hotel), 초대받은 손님만 이용 가능한 크록포드 타워 (Crockfords Tower)와 새로운 두개의 럭셔리 숙박시설인 비치 빌라 (Beach Villas)와 에쿠아리우스 호텔 (Equarius Hotel) 등 이다.

하드 록 호텔 (Hard Rock Hotel)은 최근 뛰어난 서비스와 세련된 객실을 제공하여 Hospitality Asia Platinum Awards (HAPA)로부터 호화 호텔 부문 금상을 수상하였다. 호텔 마이클 (Hotel Michael)은 세련된 부티크 분위기를 선사하며 건축가 마이클 그레이브스 (Michael Graves)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대담하게 지어졌으며 페스티브 호텔 (Festive Hotel)은 상상력이 풍부한 아이들을 위해 기발한 인테리어와 화려한 침실을 제공한다.

해변가에 위치한 비치 빌라 (Beach Villas)는 눈부신 싱가포르 지평선에 접해있으며, 투숙객에게 세련된 별장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각 빌라는 하나에서 네 개의 침실이 준비되어 있고, 넓은 일광욕장, 분리된 욕조, 넓은 거실공간이 제공된다. 고객님의 필요를 위해 담당 집사가 항상 기다리고 있다.

무성한 센토사 열대우림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에쿠아리우스 호텔 (Equarius Hotel)은 넓고 화려한 설비를 갖춘 객실과 각각의 객실마다 전용 발코니를 제공한다. 에쿠아리우스 호텔은 자연 산책로와 곧 개장하는 워터 테마 파크에 바로 갈 수 있어서 아이들과의 즐거운 가족 휴양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아고다는 오늘부터 2012년 3월 31일까지 에쿠아리우스 호텔에서 30% 할인된 요금을 제공한다. 또한 계속해서 2012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아고다를 통해 예약하면 최대 20%까지 할인하여 절감효과가 이어질 예정이다. 모든 예약은 해당 예약 비용의 4%~7% 만큼 아고다 포인트로 적립된다.

리조트 월드 센토사 - 에쿠아리우스 호텔 (Resorts World Sentosa - Equarius Hotel) - 2012년 3월 31일까지 3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