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고다 보도자료

아고다(agoda.com), 여행 전문 포털 사이트 칩티켓(CheapTickets.sg)과 제휴

싱가포르 (2012년 6월 13일) - 아시아를 이끄는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오늘 여행 전문 포털 사이트 칩티켓과의 제휴를 발표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칩티켓은 항공료, 렌터카, 그리고 이번 아고다와의 제휴를 통해 호텔 숙박시설까지 경쟁력 있는 요금을 모든 여행객에게 제공하는 여행 전문 포털 사이트이다. 두 회사의 제휴로 인한 시너지 효과로 고객들은 하나의 여행 포털 사이트에서 항공편 및 호텔 숙박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되며, 아고다의 호텔 파트너들은 싱가포르 여행 업계에서 각 호텔의 이름이 알려지는 효과를 얻을 것이다.

2005년도에 설립된 아고다는 아시아 지역에서 특히 폭 넓은 호텔 제휴를 가진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로 수천여 호텔과의 제휴를 맺고 있다. 그 결과로 아고다는 다른 호텔 예약 회사에서 제공할 수 없는 요금과 객실을 제공할 수 있다. 최신 요금과 광범위한 전세계 숙박 시설의 프로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칩티켓에게 아고다는 완벽한 제휴사이다.

칩티켓은 현재 전세계의 다양한 아고다의 호텔 파트너 중 아시아 시장을 집중하여 아시아 여행객에게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고다는 37개 언어로 호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아시아 지역의 고객들은 유럽이나 미국의 호텔들을 자신들이 사용하는 언어를 선택하여 신뢰할 수 있는 호텔 회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아고다의 수석 상무 브라이언 루이스(Bryan Lewis)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아고다와 칩티켓의 제휴로 아시아 지역의 여행객들은 전세계 최저 호텔 요금을 만나볼 수 있게 되며 유럽과 미국 전역의 호텔 파트너들에게 새로운 시장을 열어줄 것입니다. 우리는 칩티켓과 오래도록 유익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아고다 정보는 PR@agoda.com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