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한국

아고다(agoda.com), 박당 USD 51부터 시작하는 2012년 추석맞이 세일 특가 발표!


싱가포르 (2012년 09월 05일) - 아시아를 이끄는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한국을 방문하는 이들을 위해 추석맞이 국내 호텔 특별가를 발표했다.

대한민국의 추석은 민족 대명절로 그동안 멀리 떨어져 지내던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조상에게 풍작을 감사하며 기리는 날이다. 올해에는 9월 29일(추석은 9월 30일)부터 긴 연휴가 시작된다. 추석 기간동안 모든 국민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긴 휴식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른 연휴들과 마찬가지로, 추석 또한 많은 노력과 준비가 필요하다. 먼저 전통 음식과 추석에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하고, 정성들여 추석음식을 준비한다. 또한 대부분의 가족들은 조상의 산소에 방문하여 여름동안 자란 잡초를 베는 벌초를 하며 조상께 음식과 술을 올려 성묘를 지낸다.

추석 당일에는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을 조상님께 올리는 차례로 시작이 된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가족들과 함께 햇과일, 고기와 술 등 차례음식들을 상에 올려 전통적인 차례상을 차리고 제사를 올린다. 차례가 끝나면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남은 음식들을 가족들이 모여서 나눠 먹는다.

추석 대표 음식으로는 송편이 있다. 갓 추수한 햅쌀로 만들어 맛있는 반달 모양의 달콤한 떡 안에는 팥을 넣거나 견과류 혹은 깨와 설탕 등을 넣어 맛을 낸다. 그리고 향과 항균 효과를 내기 위해 솔잎과 함께 찐다.

추석에는 갓 수확한 햇곡식들과 국내에서 생산된 것들이 주목을 받는다. 당면과 잘게 다진 야채로 만든 잡채에는 제철 양파, 당근, 버섯, 그리고 시금치 같은 재료가 들어간다. 소고기, 닭 또는 돼지고기 등으로 만드는 숯불 불고기는 한국식 숯불구이 음식이다. 숯불구이는 전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져 유명한 한국 전통 조리법이 되었다.

추석을 맞아 여행 또는 고향에 내려가려는 한국인들은 연중 제일 큰 민족 대이동을 마주하게 되므로 여정 준비를 최대한 빨리 해야한다. 수도로 가족을 보러 오는 사람들은 지금 숙박 시설에 예약해야 한다. 그리하여 아고다에서는 서울에 위치한 몇몇 환상적인 호텔들의 추석맞이 특별가격을 확보하였다. 자세한 내용과 프로모션 중인 호텔의 목록은 다음과 같다.

아고다의 2012년 대한민국 추석맞이 호텔 특별가!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강남 호텔 (Best Western Premier Gangnam Hotel) – 20% 할인!
박당 USD 113부터 시작. 최소 2박 숙박.

대림 레지던스 (Daelim Residence) – 최대 25% 할인!
박당 USD 66부터 시작. 1박 숙박하고 15% 할인. 2박 숙박하고 25% 할인.

굿스테이 노블레스 역삼 호텔 (Goodstay Nobless Yeoksam Hotel) – 15% 할인!
박당 USD 51부터 시작.

프로비스타 호텔 강남 (Provista Hotel Gangnam) – 최대 35% 할인!
박당 USD 101부터 시작. 1박 숙박하고 30% 할인. 3박 이상 숙박하고 35% 할인.

로얄 호텔 (Royal Hotel) – 최대 50% off!
박당 USD 151부터 시작. 1박 숙박하고 15% 할인. 2-3박 숙박하고 20% 할인. 4박 이상 숙박하고 50% 할인.

서머셋 팰리스 서울 레지던스 (Somerset Palace Seoul Residence) – 최대 50% 할인!
박당 USD 140부터 시작. 1박 숙박하고 15% 할인. 2-3박 숙박하고 20% 할인. 4박 이상 숙박하고 50% 할인. 환불불가.

프레이저 스위트 인사동 서울 레시던스 (Fraser Suites Insadong Seoul Residence) – 최대 20% 할인!
박당 USD 220부터 시작. 3박 숙박하고 10% 할인. 4박 숙박하고 15% 할인. 5박 이상 숙박하고 20% 할인. 환불불가.

신라 호텔 (The Shilla Seoul) – 최대 20% 할인!
박당 USD 203부터 시작. 1박 숙박하고 15% 할인. 2-3박 숙박하고 20% 할인.

웨스틴 조선 서울 (The Westin Chosun Seoul) – 최대 45% 할인!
박당 USD 185부터 시작. 스탠다드 객실에서 25% 할인. 주니어 스위트 더블 객실에서 45% 할인.

바비엥 스위트2 레지던스 (Vabien Suite2 Residence) – 최대 30% 할인!
박당 USD 108부터 시작. 1박 숙박하고 25% 할인. 3박 이상 숙박하고 3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