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및 뉴스레터

아고다닷컴(Agoda.com), 싱가포르 항공사와 제휴 발표

 

아시아 최고의 호텔 예약 웹사이트 하나이자 나스닥 상장 기업 프라이스라인 그룹(나스닥: PCLN) 자회사인아고다 싱가포르 항공(Singapore Airlines)과의 제휴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싱가포르 항공사 고객은 아고다의 전세계 호텔 상품을 빠르고 쉽게 확인할 있다.

 

이번 제휴는 기업간의 관계에 있어 중요한 초석이라고 있다. 지금까지 아고다 특가 프로모션은 싱가포르 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제도(FFP)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였지만, 앞으로는 싱가포르 항공의 모든 고객이 아고다의 전세계 호텔 특가 상품을 확인할 있다. 이와 더불어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은 호텔을 예약 때마다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적립할 있다. 호텔을 예약하려면 싱가포르 항공의 지정 예약 페이지(www.agoda.com/singaporeair) 이용하면 된다.

 

아고다의 수석 상업 이사 에른스트 헤머(Ernst Hemmer) 이번 제휴와 관련하여 세계 항공 산업을 선도하는 명성있는 기업 하나인 싱가포르 항공 고객에게 아고다의 다양한 전세계 호텔 상품을 제공하게 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싱가포르 항공사 고객은 호텔을 예약함과 동시에 항공사 마일리지를 적립할 있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이용할 있다 밝혔다.

제휴 기념 특별행사로, 2 한달 동안 지정된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하는 모든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에게는 마일리지를 두배로 적립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고다Facebook에서 좋아요 누르시거나 Google+, Instagram 또는 Pinterest에서 팔로우 하시면 아고다에서 제공하는 전세계 호텔 특가상품을 확인하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