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및 뉴스레터

아고다닷컴(Agoda.com), 겨울의 끝을 맞아 프랑스 파리의 환상적인 호텔 목록 발표

 

아시아 최고의 호텔 예약 웹사이트 중 하나이자 나스닥 상장 기업 프라이스라인 그룹(나스닥: PCLN)의 자회사인 ‘아고다’는 프랑스 파리에서 최고의 숙박 옵션을 제공하는 호텔 목록을 발표했다. 이번 호텔 목록을 통해 여행객들은 유럽에서 가장 활기찬 도시 중 하나인 파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겨울 기간 동안 파리의 날씨는 춥고 비가 오는 등 전체적으로 좋지만은 않다. 하지만 2월의 시작과 함께, 야외 카페, 역사적인 공원에서의 산책 및 활기찬 문화 축제를 사랑하는 파리지앵들은 그 누구보다도 봄을 손꼽아 기다린다. 화창한 봄이나 찌는 듯 더운 여름에 많은 군중 속에서 치여 지내야 하지만, 2월은 온화한 날씨 속에서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파리를 방문하기에 최적의 달이기도 하다.

에펠탑(Eiffel Tower)과 루브르 박물관(Louvre Museum)과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뿐만 아니라 봄까지 개최되는 다채로운 축제와 행사 또한 파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세일 기간 동안 파리 전역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고, 더 나아가 수 많은 박물관, 콘서트, 특별 행사와 쇼가 열리는 관광지에도 방문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2월의 파리에서 가장 빛나는 날은 ‘발렌타인 데이’일 것이다. 프랑스의 수도 파리는 로맨스와 사랑의 대명사이기도 하다.

아고다는 더욱 기억에 남는 2월의 파리 여행을 위해 환상적인 호텔 목록을 발표했다. 목록에 나온 호텔은 편안한 숙박과 아고다의 최저가 보장제(Best Price Guarantee)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관광 후 지친 몸을 녹일 수 있는 스파, 사우나 또는 헬스장 같은 완벽한 시설을 제공한다.

실제로, 희대의 작가 찰스 디킨스(Charles Dickens)는 파리에 대해 완벽하게 표현했다.

“파리, 이 얼마나 인상적인 도시인가! 세상에서 가장 멋진 장소임에 틀림없다.”

 

빌라 & 호텔 마제스틱, 5*
다수의 관광 명소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웅장한 호텔의 고급스러움과 집에서 느낄 수 있는 아늑함과 자유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고객평: “호텔에 머무는 동안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잊을 수 없을 정도로요!” – 조앤, 영국

르 프라데이, 4*
다양한 스위트 스타일을 제공하며, 루브르 박물관과 세느 강(Seine River)에 매우 가깝다.
고객평: “스위트 루브르(Suite Louvre)는 정말 아늑했고, 호텔 위치도 이루 말할 수 없이 완벽했습니다. 정말 최고예요!” – 유리, 브라질

호텔 호르, 3*
고급스러운 장식으로 유명하며, 도시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투숙객은 다양한 객실 스타일 중 마음에 드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고객평: “환상적인 호텔이에요. 파리 북역(Gare du Nord)에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깝기 때문에 공항이나 파리의 거의 모든 장소에 쉽게 갈 수 있습니다.” – 티모시, 싱가포르

라 메종 파바, 4*
18세기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으며, 파리의 심장부에 위치한 건축계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고객평:“라 메종 파바는 저희가 원하던 호텔 그 자체예요! 최적의 장소, 훌륭한 서비스와 안락한 객실이 마음에 들었어요.” – 에이미, 미국

르 마회이, 4*
35개의 현대식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역사와 생동감으로 가득 찬 파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고객평: “기분 좋고 편안한 시간을 보냈어요. 직원들에게도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나중에 르 미회이에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 키엔, 싱가포르

호텔 랭커스터, 5*
1925년에 스위스 호텔리어가 건설했으며, 직접 수집한 호화스러운 장식품으로 호텔을 장식했다.
고객평:“훌륭한 서비스 뿐만 아니라 모든 것에서 섬세한 손길이 느껴집니다. 다시 파리를 방문한다면 이 호텔에 꼭 다시 오고 싶습니다.” – 수안, 말레이시아

시크릿 드 파리 디자인 부티크 호텔, 4*
럭셔리 부티크 호텔에 대한 모든 기대를 충족시켜준다. 특히 밤에 파리의 마법을 즐기기에 가장 안성맞춤인 장소이다.
고객평: “친절한 직원, 흡족한 추천, 꼼꼼하게 선정된 푸짐하고 신선한 아침식사를 모두 제공받았습니다. 정말 고급스럽고, 여유롭고, 조용한 호텔이었습니다.” – 크리스티나, 러시아

르 프린스 리젠트 레지던스 에 스파, 4*
18세기 건물을 재건축한 고급스러운 아파트먼트 호텔이며, 고품질 서비스와 현대적인 가구를 제공한다.
고객평: “멋진 디자인, 친절한 직원과 안락한 객실을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프랑소와, 프랑스

호텔 펠리시엥 바이 엘레강시아, 4*
파리의 16번째 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화롭고 고급스러운 환경을 자랑한다. 트로카데로(Trocadéro), 볼로뉴 숲(Bois de Boulogne) 및 에펠탑 근처에 자리잡고 있다.

르 로얄 몽소 호텔 래플스 파리, 5*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호텔로서 최고의 시설을 제공한다. 개선문(Arc de Triomphe)과 샹젤리제(Champs-Elysees)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고객평:“모든 직원이 고객에게 친절하게 대해줬어요. 지금까지 다녀 본 세계 그 어느 호텔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 – 수바이르, 인도

아고다의 전 세계 호텔 특가 상품에 대해 더 알아보시려면, Facebook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Google+, Instagram, 또는Pinterest에서 팔로우 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