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및 뉴스레터

아고다닷컴(Agoda.com), 일본항공 (JAL)과 제휴 발표

 

 

아시아 최대 호텔 예약 웹사이트자 프라이스라인 그룹(나스닥: PCLN) 자회사인아고다’는 일본항공(JAL)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일본 항공 고객은 아고다가 출시하는 세계 호텔 특가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있다.

 

호텔 예약은 지정된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일본 항공 고객들은 아고다의 세계 호텔 특가 상품 이용 최저가를 보장하는 아고다 요금 보장제(Best Price Guarantee) 혜택을 누릴 있다. 뿐만 아니라, 일본항공의 상용고객 우대제도(FFP) JAL 마일리지 뱅크(JMB) 회원은 지정된 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200(JPY) 1 마일리지(JMB) 쌓을 있다.

 

아고다 북아시아 호텔 이사 윌프레드 (Wilfred Fan)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가 대표 항공기업 하나인 일본항공과 제휴를 맺게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세계적으로 30 이상의 항공업체가 아고다와 제휴를 맺고 고객에게 호텔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추가 수익을 내고 있다 밝혔다. 또한 그는 일본 항공 고객은 아고다가 제공하는 아시아 지역 호텔 상품 뿐만 아니라 6백만건 이상의 고객 후기를 살펴볼 있다. 나아가 사용자에게 편리한 아고다 예약 엔진을 통해 마감을 바로 앞둔 특가 상품까지 즐길 있기 때문에 더욱 풍족하고 신나는 여행을 즐길 있다 덧붙였다.

 

1951년에 설립된 일본항공은 217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254곳의 도착지를 대상으로 운항한다. 공동운항(Codeshare) 협정을 맺고 있으며, 원월드 얼라이언스 (Oneworld® Alliance) 회원이다. 다음 링크를 방문하면 관련 호텔 특가 상품을 만나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