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및 뉴스레터

아고다닷컴(Agoda.com), 인도 홀리 축제를 맞아 다채로운 호텔 특가 상품 출시

인도 여행하면 다양한 색의 가루를 온몸에 뒤집어 환하게 웃고 있는 현지인과 여행객들의 모습이 떠오를 것이다. 이러한 모습은 홀리라고 불리는 즐거운 인도 축제에서 빼놓을 없는 장면이다. ‘색의 축제라고 불리는 홀리 축제(Holi Festival) 인도에서 성대하게 치러지는 유명한 행사 하나이다. 다른 전통적인 아시아 축제에서도 찾아볼 있듯이, 홀리 축제 또한 점성술을 바탕으로 종교적 전통 독특한 문화적 특성과 관련이 있다.

 

홀리축제는 힌두교 축제로서 신화에 나오는 불사의 마왕 히라니야까쉬뿌(Hiranyakashipu) 그의 아들 프라흐라다(Prahlada) 관한 전설을 기념하는 축제이다. 전설에 따르면, 히라니야까쉬뿌 왕은 아들이 비슈누(Vishnu)신을 숭배한다는 이유로  아들에게 차례  암살 시도를 하지만 매번 실패한다.  마침내 왕자는 사악한 고모 홀리카(Holika) 계략으로 그녀와  함께 거대한 불길 속에 들어가 앉게 된다. 놀랍게도 홀리카는 불에 타지 않는 망토를 두르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불에 완전히 타버린 반면, 왕자는 속에서 상처하나 입지 않고 살아남게 된다. 이것으로 그가 올바른 신을 선택했음을 입증한 것이다.

홀리축제는 올해 3 17일에 열리며, 후로 며칠 계속 진행된다. 축제는 인도 지역마다 다른 방식으로 열리지만 모든 지역에서 , 음악, 음식, 놀이문화를 즐길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 참여한다. 또한, 프라흐라다의 기적적인 탈출을 기념하며 홀리카 불리는 모닥불을 도심 주변에 피운다. 뿐만 아니라 사람들은 인간 피라미드를 이루어 거리에 매달려 있는 단지를 깨뜨리는 대회를 펼치기도 한다. 혹여 쌓여있는 사리 막대기로 남자들을 때리는 여자들을 발견하더라도 축제 관행 일부이니 놀라지 않아도 된다.

 

중에서도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행사는 활기 넘치는 축제 속에서 참여자들이 각양각색의 가루를 서로에게 뿌리는 것이다. 진한 보라색, 밝은 오렌지색, 심홍색, 은은한 파란색을 포함한 가지 색이 공중에서 어우러지고, 강렬한 색상의 가루 무지개가 모든 축제 참가자에게 뿌려진다. 멋진 광경을 촬영하기 , 색가루가 흩날리는 홀리 축제의 진경을 제대로 담을수 있는 카메라인지 확인하는게 좋겠다.  

 

호텔 예약 웹사이트아고다’에서는 이번 인도 홀리 축제를 맞아 호텔 특가 상품을 출시했다. 3 말에 인도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아고다닷컴에 제시하는 호텔 목록을 통해 홀리 축제를 가까이에서 즐겨보자!

 

 

 

크리슈나 니와스, 우다이푸르, 2.5*

숙박 22% 할인! 2014 3 31일까지.

 

호텔 브리즈와시 로얄, 마투라, 3*

숙박 15% 할인! 2014 6 14 예약 + 2014 6 30 숙박 필수.

 

매직 데이스 호텔, 트리반드룸, 3*

숙박 20% 할인! 2014 3 14 예약 + 2014 3 31 숙박 필수.

 

비치 리조트, 알레페이, 3*

숙박 10% 할인! 2014 6 30일까지.

 

세인트 마크 호텔, 방갈로르, 4.5*

숙박 15% 할인! 2014 3 31일까지.

 

베딕 빌리지 리조트, 코친, 4*

숙박 20% 할인! 2014 8 30일까지.

 

푸바르 아일랜드 리조트, 푸바르, 4*

숙박 15% 할인! 2014 3 31일까지.

 

람야스 호텔스, 트리치, 3*

숙박 10% 할인! 2014 6 30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