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및 뉴스레터

아고다닷컴(Agoda.com), 일본 벚꽃 시즌을 맞아 호텔 특가 상품 출시

 

 

아시아 최고의 호텔 예약 웹사이트 하나이자 나스닥 상장 기업 프라이스라인 그룹(나스닥: PCLN) 자회사인아고다 일본의 벚꽃 시즌을 맞아 호텔 특가상품을 출시한다. 벚꽃 시즌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연례 행사 하나이다.

 

벚나무(학명: Prunus serrulata) 일본 전역에서 쉽게 찾아볼 있고, 사시사철 내내 일본 거리를 장식한다. 봄이 오면 분홍색, 하얀색, 붉은색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기 시작하고, 화려한 벚꽃 물결은 오키나와 남쪽 지방부터 북쪽에 위치한 훗카이도 섬까지 퍼져나가 일본 전역을 수놓는다. 일본에서 벚꽃은 단지 극한의 아름다움을 상징할 아니라 일본 문화의 주요 요소인 , 죽음, 통합, 완벽의 추구 등을 나타낸다.

 

벚꽃 개화일을 예측하는 것은 일본에서 스포츠 게임이나 수수께끼로 여겨진다. 올해 일본 기상청이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벚꽃 시즌의 절경은 3 마지막 후쿠오카에서 있다. 벚꽃 개화는 천천히 북쪽으로 퍼져나가다가 4 초에 도쿄에서 200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와키에서 막을 내린다. 북쪽으로 조금 떨어진 지역에서도 벚꽃이 있지만, 추운 날씨로 인해 개화 여부는 확실하지 않다.

 

벚꽃 시즌이 시작되면 많은 사람들이 유명 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산책을 하며 벚꽃 풍경을 즐긴다. 또한 수백 년간 이어져온 전통 꽃놀이 하나미에도 참여해 벚나무 밑에서 활짝 벚꽃을 감상하며 소풍을 즐긴다. 웨딩 촬영을 하는 모습도 쉽게 찾아볼 있으며, 전통 기모노 의상을 입은 연인부터 길었던 하루 일과를 끝내고 나온 정장 차림의 회사원까지 각양 각색의 사람들이 함께 벚꽃놀이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아름다운 사쿠라 시즌을 기념해 아고다는 일본의 유명 벚꽃 지역에서 호텔 특가 상품을 출시한다. 아래 호텔 목록을 확인하고 낭만적인 벚꽃 여행을 준비해 보자!

 

호텔 오타니 도쿄, 5*
가든 스탠다드 트윈/더블 또는 가든 타워 트리플 룸을 최소 3 이상 예약 15% 할인, 사쿠라 시즌 동안 특가 제공.

프린스 사쿠라 타워 도쿄 호텔, 4.5*
아고다 최저가 보장, $213(USD)부터!

호텔 아고라 오사카 모리구치, 3.5*
최소 2 이상 예약 10% 할인. 2014 7 31 만료.

임페리얼 호텔 오사카, 5*
최소 3 이상 40 예약 15% 할인. 2014 6 30 만료.

호텔 호케 클럽 교토, 3*
최소 2 이상 예약 10% 할인. 2014 4 6 부터 7 31일까지 할인.

어메니티 호텔 교토, 2*
최소 5 사전 예약 40% 할인, 사쿠라 시즌 동안 특가 제공.

나고야 에키매 몽블랑 호텔, 3*
최소 14 사전 예약 10% 할인, 2014 3 30 부터 4 27일까지.

호텔 인터내셔널 나고야, 3*
최소 2 예약 10% 할인, 사쿠라 시즌 동안 특가 제공.

칸데오 호텔 하카타 테라스, 후쿠오카, 4*
최소 20 사전 예약 15% 할인, 사쿠라 시즌 동안 특가 제공.

아고라 후쿠오카 힐탑 호텔, 4*
최소 30 사전 예약 30% 할인, 사쿠라 시즌 동안 특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