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세아니아/호주

아고다의 환상적인 에얼리 비치와 휘트선데이 요금 – 박당 USD 20달러부터

싱가포르 (2011년 8월 10일)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자회사 아고다(agoda.co.kr)에서 휘트선데이(Whitsunday)를 위해 마감 임박 요금을 제공한다.

호주 바로 북동쪽 해안선에 있는 휘트선데이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와 육지 사이에 위치한 깨끗하고 따듯한 볕이 드는 제도이다. 휘트선데이 제도는 원시 열대우림와 산호초, 멋진 하얀 모래 해변과 청록색 바다와 함께 열대의 휴식과 모험을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휘트선데이 제도와 에얼리(Airlie) 비치는 육지에 있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투어를 위한 시작점으로 인기가 좋다. 데이크루즈(Day cruise)와 다이빙 코스(diving trips)등 광범위한 해양스포츠 등이 모여 있어서 여가 활동 또는 모험 여행이 어디에서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예약 또한 어디서나 할 수 있다.

생기 넘치는 퀸즐랜드 해안의 에얼리 비치는 휘트선데이 제도 안에서 5성급 리조트에서 저렴한 게스트하우스까지 광범위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에얼리 비치는 레스토랑, 호주 스타일의 펍, 나이트클럽 및 전 세계에서 모인 배낭여행자들이 어울려 활기찬 바들로 휘트선데이 제도의 주요 먹거리와 즐길거리의 중심지이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벗어난 휘트선데이 제도에서는 할 거리가 많다. 배를 타는 것은 휘트선데이 제도에서 6월과 9월 방문자들에게 큰 오락거리이며 혹등고래들이 계절에 따라 따듯한 바다로 이동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그들의 대 이동을 볼 수 있다. 본토에서는, 열대 우림 트레킹, 악어 사파리 및 내륙 관광 등 호주의 자연적인 아름다움을 맘껏 맞볼 수 있다.

휘트선데이 제도 가능 방법

에얼리 비치의 페르세포네 공항(Proserpine Airport)은 브리즈번 공항(Brisbane Airport)에서 국내선으로 9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제도 중 하나에 머무는 여행객들은 시드니, 브리즈번, 케언즈 그리고 멜버른에서 매일 있는 항공편을 통해 해밀턴 아일랜드 공항으로 비행할 수 있다. 그리고 여행객들을 위해 연락선과 수상택시가 섬들 사이를 운행한다.

아고다의 휘트선데이 특별 호텔 프로모션
**2011년 8월 22일까지 예약하고 2012년 2월 20일까지 여행.

롱아일랜드 리조트 (Long Island Resort) 3.5*
박당 USD 220. 최소3 박 이상 머물러야 함. 33% 할인.
이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는 육지의 슈트 하버와 해밀턴 섬 모두에 접근성이 좋아 쉽게 갈 수 있는 리조트 중 하나이다. 엄청난 넓이의 국제 공원으로 둘러싸여 왈라비(wallaby - 캥거루 종류)와 코카투(cockatoos - 앵무새 종류)와 같은 토착 호주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스파, 키즈클럽, 수영장, 테니스장, 워터스포츠 공간등을 포함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다.

데이드림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Daydream Island Resort & Spa) 4.5*
박당 USD 245. 최소 21일 전에 예약. 25% 할인
이 곳은 휘트선데이 제도의 가장 유명한 섬에 있으며 육지에서 연락선으로 30분 거리에 있다.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해양 스포츠, 상어와 노랑가오리 먹이주기, 리프 크루즈, 다이빙 코스 그리고 방문자들이 해양생활을 좀 더 가까이 느끼기 위한 인공 석호가 제공된다.

코럴 시 리조트(Coral Sea Resort) 4.5*
박당 USD 160. 20% 할인.
에얼리 비치 해안가에 위치해 있는 이 고급 리조트는 산호해의 경관을 감상하기 좋은 곳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다. 여행객들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관광, 악어 사파리 관광 및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는 휘트선데이 제도 상공 비행 등 여러 관광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다.

페퍼스 코럴 코스트 리조트(Peppers Coral Coast Resort) 5*
박당 USD 160. 최소2 박 이상 머물러야 함. 25% 할인.
에얼리 비치 타운 센터에 가까이 위치한 페퍼스는 언덕위에 자리잡아 휘트선데이의 주변 항로와 길을 감상할 수 있다. 페퍼스는 고급 스파와 멋진 수영장이 있어 휴식과 피부에 활력을 주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휘트선데이 온 더 비치 호텔 (Whitsunday on the Beach Hotel) 3*
박당 USD 100. 20% 할인.
이 저층 건물은 에얼리 비치 해안가와 마을 중앙 엔터테인먼트 스트립에 바로 연결되어 있다. 테라스에서는 에얼리 비치 수영장과 산책로의 경관을 제공한다.

에얼리 비치 호텔 (Airlie Beach Hotel) 4*
박당 USD 126. 2박 비용으로 3박 머물 수 있음.
에얼리 비치 우측 산책로로 연결되는 이 현대적인 호텔은 산호해가 바로 전망에 들어오며 주변에 식당과 엔터테인먼트가 있다. 리프 크루즈, 승마, 게임 낚시, 현지 저녁식사 및 농장 투어 같은 다양한 활동들이 있다.

시 스타 아파트 (Sea Star Apartments) 4.5*
박당 USD 125. 최소3 박 이상. 25% 할인.
현대식으로 잘 갖춰진 스위트는 에얼리 비치의 메인 스트립에 가까운 편안한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수영장에서 해안선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비치 백패커스 (Beaches Backpackers) 2*
박당 USD 20. 요금 환불 불가. 20% 할인.
활기찬 파티 분위기를 즐기게 하는 이 현대적인 호스텔은 개인실과 단체실의 숙박 시설이 제공된다. 구내 바와 라이브 음악을 위한 작은 클럽이 즐거움 가득한 야간 행사를 제공 한다.

엣 워터프론트 휘트선데이 리트리트 호텔 (at Waterfront Whitsunday Retreat Hotel) 4*
박당 USD 257. 최소3 박 이상. 25% 할인.
이 고급스럽고 넓은 부띠끄 특성을 가진 호텔은 6개의 객실이 있다. 높은 위치에 있어 휘트선데이의 모든 거리의 다양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엣 마리나 쇼어스 호텔 (At Marina Shores Hotel) 5*
박당 USD 202. 최소 3박 이상. 25% 할인.
현대적인 특급 아파트는 가족과 더 많은 공간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이다. 넓은 테라스는 산책길과 산호바다의 전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