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아고다(agoda.com), 자카르타에서 박당 22달러부터 시작하는 호텔 프로모션 출시!

싱가포르 (2011년 11월 2일) -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세계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인 프라이스 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오늘 흥미로운 자바 중심지인 자카르타에서 세련된 호텔 요금을 출시했다.

자카르타는 멋진 쇼핑, 아름다운 명소 및 흥미로운 유적지와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첨단의 국제도시이다. 자카르타는 아시아 안에서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으며 다양한 숙박시설로 주말을 보내기 완벽한 휴양지 도시이다. 아고다를 통해 많은 요금들이 제공되고 있다.


자카르타는 또한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 stay와 vacation의 합성어로 경기 침체와 고유가 때문에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을 말한다.)'으로 만족하는 지역 주민을 위해서도 훌륭한 휴양지이다. 물리아(Mulia) 호텔과 같은 5성급 호텔은 그들이 사는 도시를 떠날 필요 없이 고급스러운 환경에서 그들만의 특별한 시간과 휴가의 모든 특권을 즐기고 싶어하는 자카르타 지역 주민들에게 이상적이다.

자카르타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가야 할 곳이 많다. 여행을 시작하기 좋은 장소는 바로 국가 기념물로 지정된 모나스(Monas) 탑이다. 인도네시아의 독립을 상징하는 모나스는 115미터 높이의 전망대에서 360도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여 도시 전체를 관람할 수 있게 한다.

또 다른 인도네시아의 위대한 역사와 문화를 소개시켜주는 곳으로 타만 미니 인도네시아 인다(Taman Mini Indonesia Indah)라는 곳이 있다. 이 곳은 모형 건물과 박물관, 동물원 및 정원이 있으며 전통극을 상영하여 방문자들에게 인도네시아의 전통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극장이 있는 대형 민속 마을이다.

타만 프라사티(Taman Prasasti) 박물관(기념 보석 공원 박물관)은 인도네시아 역사에 대한 완전히 다른 시각을 제공한다. 네덜란드의 식민지 묘지로 아름답지 않을 것 같은 이 곳은, 정교한 네오 고딕 양식과 고전 비석을 함께 곁들여 지어져 의외의 멋이 있는 장소이다.

쇼핑객들을 위해 풍부한 선택조건으로 다양한 소비층을 위한 쇼핑몰이 있다. 명품관 등 럭셔리한 쇼핑을 원하는 사람들은 플라자 인도네시아 혹은 플라자 스나얀(Senayan)으로 가는 것이 좋다. 두 곳 모두 고급 브랜드와 디자이너 샾이 있다. ITC 망가 두아 쇼핑몰(ITC Mangga Dua)은 가전제품부터 여성 패션 품목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식도락가들은 인도네시아 샘플 요리를 통해서 천국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여행객들이 절대 놓칠 수 없는 음식들로 나시고랭(nasi goreng - 볶음밥), 미고랭(mie goreng - 볶음면), 박소(bakso - 미트볼 국), 커토프락(ketoprak - 사타이(satay) 소스와 마늘, 콩나물을 쌀면과 버무린 비빔면 위에 얇은 튀김조각을 얹은 음식) 및 마르타박 마니스 (martabak manis - 버터와 치즈, 초코렛과 땅콩을 마구 버무린 것으로 속을 채워 넣은 케이크) 등이 있다. 선택의 폭이 많은 카페와 식당가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케망(Kemang) 지역으로 향하는 것이 좋다.

자카르타는 또한 몇몇 커다란 국제 행사지역이기도 하다. 그래서 여행객들은 그들이 여행하는 곳에서 바로 문화 요소를 더 찾아 볼 수 있다. 지페스트 (JiFFest – 자카르타 국제 영화제) 및 작재즈 (JakJazz – 자카르타 국제 재즈 페스티발) 이벤트만으로도 전 세계 관광객을 끌어당긴다. 앞으로 예정된 자카르타의 이벤트는 (11월 11일부터 22일까지) 동남아시아 게임이 11월 11일부터 22일까지 자카르타와 수마트라인(Sumatran)의 수도 펠람방(Palambang)에서 열린다.

자카르타를 여행하고자 하거나 세련된 도시의 휴식을 추구하는 인도네시아 지역 분들 중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고다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확인하세요.

아고다(agoda.com)가 주목하는 자카르타의 호텔 요금 프로모션!

산티카 프리미어 호텔 자카르타 (Santika Premiere Hotel Jakarta) 4*
박당 USD 76부터 시작. 28% 할인. 2012년 12월 31일까지 유효.

알리라 자카르타 호텔 (Alila Jakarta Hotel) 4*
박당 USD 75부터 시작. 15% 할인. 2011년 12월 30일까지 유효.

호텔 닛코 자카르타 (Hotel Nikko Jakarta) 5*
박당 USD 99부터 시작. 15% 할인. 최소 2박 숙박. 2011년 12월 30일까지 유효.

푸리 카사블랑카 스위트 서비스 아파트 (Puri Casablanca Suites Serviced Apartment) 4*
박당 USD 76부터 시작. 15% 할인. 2011년 11월 30일까지 유효.

매그놀리아 호텔 (Magnolia Hotel) 2*
박당 USD 22부터 시작. 25% 할인. 2011년 12월 31일까지 유효.

라수나 아이콘 레지던스 (Rasuna Icon Residence) 3*
박당 USD 49부터 시작. 30% 할인. 2011년 12월 31일까지 유효.

베스트 웨스턴 망가 두아 호텔 앤 레지던스 (Best Western Mangga Dua Hotel and Residence) 4*
박당 USD 42부터 시작. 30% 할인. 2011년 12월 31일까지 유효.

스튜디오 원 호텔 (Studio One Hotel) 1*
박당 USD 32부터 시작. 20% 할인. 2012년 12월 31일까지 유효.

아마리스 호텔 망가 두아 스퀘어 (Amaris Hotel Mangga Dua Square) 2*
박당 USD 39부터 시작. 25% 할인. 2011년 12월 30일까지 유효.

물리아 호텔 (Mulia Hotel) 5*
박당 USD 178부터 시작. 20% 할인. 2011년 12월 28일까지 유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