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한국2012/05/02 11:24


싱가포르 (2012년 5월 2일) - 아시아에서 활발한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오늘 대한민국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사와 제휴를 발표했다.

2005년도에 창립한 제주항공은, 대한민국의 저가항공사 계열을 주도하는 최대 항공사이며, 제주도 여행의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제주도를 중심으로 하여 한국 전역 뿐 아니라, 홍콩, 일본, 필리핀, 태국, 베트남 및 중국으로 향하는 노선을 운항하여 여행객에게 편리하고 저렴한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아고다(http://www.agoda.co.kr/jejuairen)를 통해 예약하고 전세계 호텔에서 최대 7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또한, 아고다는 제주도의 최고 휴양지를 포함하여 대한민국 전국에 걸쳐 800여개의 호텔과 연계되어 있으며, 여행객들이 휴양지 및 그에 따른 호텔을 선택할 때 참고할 수 있는 34,000여개 이상의 호텔 이용후기가 있어서 각각의 여행객들에게 가장 알맞는 여행계획을 결정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아고다의 회장 로버트 로젠스타인(Mr. Robert Rosenstei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제주항공사 고객들에게 아고다의 우수한 지역 호텔 목록을 제공하고, 제주항공사와 함께 긴밀하게 일하여 한국과 그 외 아시아 지역간의 접근성을 높이며 가격 절감을 할 수 있게 된 것에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주항공 엄부영 영업본부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아시아에서 활발한 온라인 호텔 예약 업체인 아고다와의 제휴를 통해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항공예약 서비스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비용 부담을 덜어 줄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더욱이 양사 모두 온라인을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이번 제휴를 통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나타낼것으로 기대합니다."

아고다는 전세계 22,000 여개 도시에서 17만 여개 이상의 호텔과 제휴, 연계하여 서비스하고 있으며, 37개 언어로 고객들에게 매일 새로운 요금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예약을 통해 고객들은 아고다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향후의 호텔 예약 시 요금을 할인받거나, 전 숙박비를 대체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Posted by 아고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