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온라인 호텔 예약 서비스를 사용하시면서 가장 많이 나오는 고객 불평은...
바로 취소 수수료입니다...
일단 공식 취소 정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예약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예약취소정책은 무엇입니까?
예약을 진행하기 전에 예약조건을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 예약 조건은 호텔별, 객실별, 프로모션별로 다르오니, 예약 조건을 꼭 확인한 후, 예약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예약 조건은 각 객실 타입 하단에 위치한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예약 양식의 하단과 예약 확정 이메일내에도 링크되어 있습니다.
호텔취소정책을 적용하기 전, 모든 예약취소건에 부과되는 기본 취소수수료는 15USD (예약 당) 입니다.
날짜를 변경하거나, 숙박기간을 연장 및 단축할 시에도 호텔에서 규정한 취소정책이 동일하게 적용되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체크인 이후에 날짜를 변경하거나 단축할 경우에도, 수수료가 동일하게 부과됩니다. 이러한 예약취소정책은 아고다가 아닌 각 호텔에서 직접 책정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예약 후 취소 통보없이 호텔에 투숙하지 않거나 나타나지 않는 것을 노쇼우(No-Show)라하며,이런 경우에도 호텔 측의 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약을 취소하고자 하실 경우, 아고다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영어 상담원은 하루 24시, 주 7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한국어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콕 현지 시각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방콕 현지 시간을 확인하시려면 여기 를 클릭하십시오.
이점 항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평안하세요.
'아고다 정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고다(agoda.com), 더욱 쉬어진 친가족 호텔 예약 기능 추가 (0) | 2012.03.01 |
---|---|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 (0) | 2011.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