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고다 정책

아고다 취소 수수료

아고다 온라인 호텔 예약 서비스를 사용하시면서 가장 많이 나오는 고객 불평은...

 

바로 취소 수수료입니다...

 

일단 공식 취소 정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예약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예약취소정책은 무엇입니까?

예약을 진행하기 전에 예약조건을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 예약 조건은 호텔별, 객실별, 프로모션별로 다르오니, 예약 조건을 꼭 확인한 후, 예약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예약 조건은 각 객실 타입 하단에 위치한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예약 양식의 하단과 예약 확정 이메일내에도 링크되어 있습니다.

 

호텔취소정책을 적용하기 전, 모든 예약취소건에 부과되는 기본 취소수수료는 15USD (예약 당) 입니다.

 

날짜를 변경하거나, 숙박기간을 연장 및 단축할 시에도 호텔에서 규정한 취소정책이 동일하게 적용되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체크인 이후에 날짜를 변경하거나 단축할 경우에도, 수수료가 동일하게 부과됩니다. 이러한 예약취소정책은 아고다가 아닌 각 호텔에서 직접 책정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예약 후 취소 통보없이 호텔에 투숙하지 않거나 나타나지 않는 것을 노쇼우(No-Show)라하며,이런 경우에도 호텔 측의 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약을 취소하고자 하실 경우, 아고다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영어 상담원은 하루 24시, 주 7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한국어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콕 현지 시각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방콕 현지 시간을 확인하시려면 여기 를 클릭하십시오.

 

이점 항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평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