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고다 보도자료

아고다(agoda.com), 쿨투스 디지털 미디어와 제휴


싱가포르 (2011년 11월 9일) -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세계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인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오늘 호텔 소프트웨어 솔루션 회사 쿨투스 디지털 미디어(Kultuzz Digital Media)와의 제휴를 발표했다.

독일에 기반을 둔 쿨투스 디지털 미디어는 완벽한 재고 및 컨텐츠 관리를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한다. 2000년에 설립된 이후 다양한 작업을 통해 세계 호텔 솔루션 업체 안에서 평판을 얻었으며, 쿨투스 디지털 미디어의 제품군 중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각 호텔에서 쉽게 다양한 유통 채널을 사용해 자신의 온라인 제품을 관리할 수 있는 채널 관리자 프로그램인 쿨스위치(Cultswitch)가 있다.

이 제휴 덕분에 쿨스위치를 이용하여 경영자가 자유롭게 아고다를 통해 객실을 배포할 수 있다. 아고다의 아시아 특화된 전문성과 연결하여 쿨투스 디지털 미디어의 유럽 호텔측은 아시아를 기반으로 하는 수백만의 아고다 아시아 고객에 대한 접근 권한을 누릴 수 있게 되며, 그들의 호텔 자산을 중국어, 일본어 및 한국어를 포함한 37개의 현지 언어 사이트를 통해 판매할 수 있게 된다.

제휴를 통해 아고다는 세계 어디서나 유럽 전역의 수많은 호텔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 모든 호텔들은 예약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예약마다 아고다 포인트가 적립된다. 아고다 포인트를 모아서 향후 예약 시 이용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고다 국제부 호텔 대표이사 에롤 쿡(Mr. Errol Cooke)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쿨투스 디지털 미디어와의 협력은 두 회사간의 무한한 잠재력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우리 회사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호텔을 제공하여 아고다 브랜드 파워가 유럽 전역으로 확대되는 것 뿐만 아니라, 쿨투스 디지털 미디어는 더 많은 아시아 지역 시장에 대한 접근 권한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