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고다 보도자료

아고다, 아이폰 앱 출시

싱가포르 (2011년 7월 13일)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자회사 아고다(agoda.co.kr)에서, 아이폰 앱 출시를 하여 여행자들이 최신 호텔 상품을 아이폰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되었다.

현재 다운로드는 무료이며, 아고다 아이폰 앱을 통해 전세계 150,000개 이상의 호텔과 실시간 요금을 보고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즉시 확정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의 17,00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에서 다른 곳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객실 종류와 특별 프로모션을 찾아 볼 수 있다.


고객들은 도시 별로 또는 그들의 현 위치 별로 호텔을 검색할 수 있다. 어디서든 상관없이 가장 가까운 곳의 호텔 요금을 찾고 싶은 여행자에게 완벽하다. 또한, 사용자는 호텔 사진과 시설 및 실제 고객이 작성한 이용 후기를 볼 수 있으며 정확히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찾기 위해 필터를 적용할 수 있다. 낯선 지역에 있는 여행자들은 앱 자체 네비게이터를 통해 호텔을 찾아 갈 수 있다.

마감 임박 예약 또한 아고다 앱을 통해 손쉽게 할 수 있다. 여행자들은 그야말로 비행기에서 내려 바로 호텔을 예약하고 현 위치에서 호텔까지 가는 길 정보를 받을 수 있다. 호텔에 도착할 쯤에는 호텔 바우처가 이메일에 있을 것이며 바로 체크인하면 된다.

아고다의 회장 로버트 로젠스타인(Mr. Robert Rosenstein)은 "오늘날의 여행자들은 항상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호텔을 예약하거나 예약 변경하고 싶을 때 근처에 컴퓨터가 없을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미 아고다의 요금이 최저가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고객들은 여행사 또는 온라인 기업에는 없는 기능을 아고다 앱을 통해 여러 호텔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아고다 앱은 아이폰, 아이팟 터치 및 아이패드와 호환된다. 앱은 아이튠즈 스토어를 방문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