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고다 보도자료

아고다(agoda.com), 남아프리카 채널 매니져 나이츠브리지(NightsBridge)와 제휴

싱가포르 (2011년 12월 14일)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채널 매니저 나이츠브리지와 새로운 제휴를 발표했다.

남아프리카와 동아프리카 및 나미비아 지역에 지사를 둔 나이츠브리지 사는 B&B를 위한 객실, 게스트하우스, 부티크 호텔 및 오두막 등 아프리카의 숙박시설에서 선도하는 유통업체이다. 2005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독립적인 호텔재산 소유자들에게 그들의 웹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수익률 극대화를 돕기 위한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이 제휴로 인해 나이츠브리지를 사용하는 경영자들은 쉽게 아고다에 접속할 수 있다. 37개의 언어와 4백만명 이상의 고객을 기반으로한 로컬 사이트로 나이츠브리지 호텔은 전세계 시장에 광범위하게 그들을 보여줄 수 있게 된다. 이 제휴는 또한 아고다의 고객들에게 아프리카의 프리미엄 부티크 호텔들에 연결하여 훌륭한 프로모션과 즉석 예약 조회 및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시 아고다 포인트를 적립하게 된다.

아고다 국제부 호텔부문 대표이사 에롤 쿡(Errol Cooke)은 말했다. "이 제휴는 두 회사 모두에게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나이츠브리지 소속 호텔들은 우리의 로컬 언어사이트를 통해 그들의 인지도가 상승되는 효과를 누리게 되고, 아고다 고객들은 그들이 신뢰하는 브랜드를 통해 남아프리카의 부티크 호텔들을 좋은 요금에 쉽고 안전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이츠브리지의 전무이사 테레사 에머렉(Theresa Emerick)은 말했다. "우리는 아고다와 파트너가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의 고객을 위한 새로운 시장이 알려질 수 있다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아프리카 전 지역에 있는 우리 고객들에게 아시아 여행객 유치는 좋은 소식입니다. 나이츠브리지 시스템과 아고다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광범위한 아프리카 호텔을 온라인으로 제공 및 개선하여 작은 호텔들도 쉽게 연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