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고다 보도자료

아고다(agoda.com), 한국관광공사의 굿스테이 상 수상

싱가포르 (2011년 11월 23일) - 전세계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agoda.co.kr)는 최근 한국관광공사(KTO)가 주관하는 굿스테이 상을 수상하였다.

굿스테이 프로젝트는 해외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보다 쉽게 숙박시설의 품질을 알 수 있도록 시작되었다. 현재까지 300개 이상의 호텔과 모텔, 여관 및 게스트 하우스들이 훌륭한 시설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질 숙박시설임을 나타내는 한국관광공사의 굿스테이 공식 승인을 받았다.

아고다는 2011년 6월에 굿스테이 승인을 받은 호텔의 목록화를 시작했으며, 저렴한 가격의 객실을 350만여 명의 국제 고객들에게 소개하였다. 그 이후, 아고다는 굿스테이 숙박업체들에게 외국 여행자들의 주요 유통망이 되었으며, 한국을 처음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도심에 위치한 고급 숙박시설들을 찾기 쉽게 해주고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굿스테이 객실을 지원하고 판매함으로 한국 관광 홍보에 도움을 준 아고다에게 감사하는 뜻으로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아고다의 북 아시아 호텔 대표이사 윌프레드 팬(Mr. Wilfred Fa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이 부문에 대한 성공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한국관광공사의 굿스테이 브랜드 사업과 우리의 온라인 유통 네트워크의 결합으로 비교적 작은 규모의 숙박 업체 사업자들은 이제 전세계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한국 숙박 업체들에게 제공한 교육 및 서비스는 모두에게 이익이 되었습니다."

모든 굿스테이 숙박업체들은 각각의 호텔명에 굿스테이가 명시되어 아고다 사이트에서 쉽게 식별할 수 있다. 현재 서울, 부산, 제주도 등 한국 여러 지역에 걸친 40개 이상의 굿스테이 숙박업체들이 아고다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굿스테이 숙박업체들은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편안한 숙박, 가까운 대중교통 및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다. 아고다를 통해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은 향후 예약 시 요금을 할인 받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고다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