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고다 보도자료

아고다(agoda.com), 이레스 디벨롭먼트(eRes® Development)사와 제휴

싱가포르 (2012년 1월 11일)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오늘 채널 매니져 이레스 디벨롭먼트(eRes® Development)사와의 제휴를 발표했다.

남 아프리카 지역에 본사를 둔 eRes®는 아프리카, 두바이 및 독일 전역의 호텔에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90개 이상의 호텔 체인과 그룹들이 eRes®의 채널 관리도구로 유통업체를 연결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호텔 체인 및 그룹들은 아고다를 통해 그들의 재고를 쉽고 빠르게 마켓에 내 놓을 수 있게 되었다.

아고다는 호텔 파트너들에게 37개 언어로 국제 마케팅과 새로운 시장에서 호텔 예약의 효과적인 증가를 제공한다. 또한 호텔들은 아고다에 연결하여 사용자 정의 수익률 제어 시스템(YCS 3.0)을 사용할 수 있으며, 파트너들은 맞춤형 프로모션을 생성하여 요금 및 재고를 업데이트하고 수익률을 증가할 수 있다.

아고다의 글로벌 호텔 이사장 에롤 쿡(Errol Cooke)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현재 eRes®을 이용하는 호텔들은 손쉽게 새로 추가된 온라인 유통 채널을 관리하는 것 뿐 아니라 아고다를 통해 새로운 마켓의 고객들을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아고다의 고객에게 흥미로운 휴양지에서 더 많은 객실이 주어지게 될 것입니다."

아고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R@agoda.com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Re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info.eres-dev.com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