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프랑스

아고다, 톱 10 세련된 파리 호텔 선정

싱가포르 (2011년 7월 25일)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agoda.co.kr)에서 파리에 있는 세련된 호텔들의 멋진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했다.

프랑스 수도는 항상 유행 명소가 되어왔다. 세계 다른 도시들이 인기가 올라가고 떨어질 때, 파리의 역사, 그림, 건축, 그리고 보헤미안 문화의 조화는 영원히 유행을 유지하고 있다.

파리의 숙박시설은 세기의 트렌드 변화를 반영하고 있다. 리츠(Ritz)와 조지 V(George V)의 구식 화려함을 너머서, 파리 여행에 재미와 현대화를 가져올 새 세대 호텔들이 있다. 그 호텔들은 스포츠디자이너(Sportdesigner)들이 현재 자신들이 성공한 커리어에서 받고 있는 비용보다 적은 액수로 오스만 시대(Haussmann-era) 역사적 건물들을 최첨단 장비와 산뜻한 새 비품 등을 맞춰 넣고 수리하며 디자인 하여진 곳들이다.

파리 패션 위크 2011(Paris Fashion Week 2011)시기를 위하여, 아고다에서는 파리에서 제일 시크한 도시 중심 호텔들을 모아봤다.


세븐 (Seven)
파리 5구(fifth arrondissement)의 위치한 이 4성급 부티크 호텔은 3가지 과감한 스타일의 스탠더드 게스트 룸과 일곱 가지 개성적인 스타일의 스위트가 있다. 네온 조명, 투명 샤워실, 스와브로스키 크리스탈은 기발한 디자인인 공중부양 침대, 매달려있는 장식구와 욕실의 체스판 등을 더욱 섬세하며 감각적이게 포인트를 주고 있다. 가격은 1박당 USD 457 부터 시작.

퍼싱 홀 (Pershing Hall)
이 4성급 호텔 퍼싱 홀은 샹젤리제(Champs-Élysées) 거리에서 한 블록 떨어진 곳에 있다. 객실은 밝지 않은 색조의 조용한 디자인이지만, 밝은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아트리움은 테라스식 식당에 색조와 드라마를 드리우고 있다. 수직 정원은 하루 종일 색조의 변화로 “살아있는 벽”을 만들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지역 주민들이 즐겨 찾는 야간 명소를 조성하기 위해 주변 공간을 형성하였다. 가격은 1박당 USD 622부터 시작.

르 시크릿 데 파리 (Le Secret de Paris)
생 라자르 역(Saint Lazare station)에 위치하여 편리한 이 29개 객실이 있는 4성급 호텔은 6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대표적으로는 에펠탑에서 보이는 전경을 연상시키는 벽화로 그려진 ‘에펠(Eiffel)’ 테마와 예술가들의 파리지앵 로프트(Parisian loft)를 모방한 ‘예술가들의 아틀리에(Atelier d’Artiste)” 테마가 있다. 편의 시설에는 무료 인터넷, 평면 TV, 음악 재생 장치, 복합기능적 샤워기 또는 샤워실, 그리고 부티크 세면도구들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1박당 USD 469부터 시작.

르 비니 (르 비니 호텔 Le Vignon)
파리 중심 마들렌느 교회 옆에 위치한 이 4 성급 호텔은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매우 컨트리 풍 특색의 객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현대식 로프트 룸, 맞춤형 그림, 그리고 플러시 천으로 꾸며진 침대가 편안하고 우아하게 머물 수 있게 한다. 또한 파리의 중심지로 들어설 수 있도록 잘 되어 있다. 가격은 1박당 USD 315부터 시작.

호텔 엘리시 메르모즈 (Hotel Élysées Mermoz)
개선문(Arc de Triomphe)에서 조그만 거닐다 보면 있는 이 새롭게 개조 된 4성급 부티크 호텔은 따뜻한 색체의 현대 클래식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평면 TV, iPod 도크(iPod docks), 햇빛 차단용 커튼, 록시땅(L'Occitane) 목욕 제품 등이 현대적인 요구사항들을 충족시켜주고 있으며, 줄리엣 발코니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파리 거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은 1박당 USD 343부터 시작.

호텔 캄본 (Hotel Cambon)
루브르 박물관(Louvre Museum)과 튈르리 정원(Jardin des Tuileries) 옆 4성급 캄본 호텔은 파리에서 여행하기 제일 좋은 자리에 위치해 있다. 그림, 화병, 화려한 패브릭, 그리고 트롱프 뢰유(Trompe l’oeil) 벽화는 몇몇 객실들의 전용 테라스와 프랑스식 창(French windows)과 함께 기발하고 독특한 생활 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가격은 1박당 USD 290부터 시작.

베스트 웨스턴 오페라 다이아몬드 호텔 (Best Western Opera Diamond Hotel)
생 라자르 기차 역 근처에 있는 이 세련된 모노크롬(Monochrome)식 호텔은 기존 베스트 웨스턴 디자인에서 갈라져 나왔다. 30개의 객실이 있는 이 호텔에서는 손님들이 부티크 경험과 iPod 도크(iPod docks), 네스프레소 머신(Nespresso machines)와 WiFi 등 다양한 객실 편의 즐길 수 있다. 또한 뜰에 있는 깨끗한 프랑스식 정원에서 휴양할 수 있다. 가격은 1박당 USD 251부터 시작.

파빌리온 네이션 (Pavillon Nation)
파리 11구(11th arrondissement)에 자리하고 있는 이 3 성급 모던한 호텔은 산뜻한 현대식 실내디자인과 미팅 시설 완비로 특색을 이루고 있다. 지하철역이 근처에 있으며, 파리에서 몇 없는 친절하고 세련된 버젯 호텔 중 하나로 개조 된 전 객실과 무료 WiFi와 케이블 채널 등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1박당 USD 149부터 시작.

아레스 에펠 (Ares Eiffel)
마르스 광장(Champ de Mars)과 에펠탑 근처에 위치한 이 우아한 4성급 부티크 호텔은 베르사체 타일(Versace tile)과 Bang & Olafsen 음향기기로 특색을 이루고 있다. 바로크식 패브릭(Baroque fabrics)과 화려한 텍스처(Textures)들은 무료 WiFi 와 평면 TV 같은 편의 시설과 함께 고급스러운 생활 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가격은 1박당 USD 256부터 시작.

르 벨샤스 (Le Bellechasse)
센강(Seine River)에서는 한 블록 떨어진 곳에 있으며 오르세 미술관(Orsay Museum)에서는 몇 걸음 떨어진 곳에 있는 이 4성급 부티크 호텔은 호텔 전 부분을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찬 라크르와(Christian Lacroix)가 한평 한평 디자인해서 매우 스타일리시한 휴식처이다. ‘디스커버리(Discovery)’ ‘오리지널(Original)’ 그리고 ‘프리빌리지(Privilege)’ 등 3가지 형식의 객실이 있으며, 각각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가격은 1박당 USD 273부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