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프랑스

아고다(agoda.com), 2011년 파리 가을 축제를 위한 예술적인 호텔 상품 출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세계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agoda.com)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파리 가을 축제를 위한 파리에서 가장 예술적인 호텔을 선택하여 특별 가격을 발표했다.

파리 가을 축제(Festival d'Automne à Paris)는 프랑스의 수도 전역의 대표적인 장소에서 개최되는 활기 넘치는 국제적인 현대 예술 축제이다. 그림과 같은 아름다움과 온화한 날씨를 가진 빛의 도시(the City of Light: 파리의 여러가지 닉네임 중 대표적인 것으로 프랑스어로"La Ville-Lumière"라고 한다.)에서는 이 몇 개월의 축제 기간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현대무용, 음악, 연극, 영화 및 보헤미야의 발상지다운 시각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준다.



9월 하순부터 12월까지 350가지 이상의 공연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지며 10만여 명 이상의 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루브르 박물관(Louvre museum), 국립 오페라 하우스(The National Opera House) 그리고 오르세 박물관(Orsay Museum)과 같은 역사적 장소를 이벤트의 주요 공연장으로 하여, 방문객들에게 고전적인 파리 스타일을 배경으로 현대적 예술과 문화를 늘어놓고 즐기는 경험을 선사한다.

올해는 파리 가을 축제가 40주년을 맞이하는 해가 된다. 하이라이트로 인도 영화 홍보를 포함하여, 라이브 맥시코 연안 민요 송 하로초(son jarocho), 수 많은 프랑스 안무를 제작한 안무가 겸 댄서 세드릭 앙드리유(Cédric Andrieux)의 댄스, 그리고 크리스토프 막달레(Christoph Marthaler)감독이 ‘문화와 환경에의 순응’ 주제로 그린랜드 탐험 테마 여행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 '±0' 등을 상영한다.

세계 최고의 도시 중 하나인 파리는 에펠탑을 오르는 것부터 카타콤 터널 순회 등 수많은 예술적 경험들을 준다. 가을에 방문하는 여행객은 파리의 공원과 정원의 단풍이 아름다운 색으로 물들어 가는 것을 제외하고도 여러가지 수확시기에 관련된 활동들과 식도락 행사들을 즐길 수 있다.

여행자들이 문화적으로 풍부한 파리 이벤트를 즐길 기회를 주기 위해서, 아고다는 프랑스에서 가장 예술적인 호텔들 중 일부에 대해 특별한 요금을 확보하였다.

아고다(agoda.com)의 파리 가을 축제 호텔 프로모션!

라 벨 줄리에트 (La Belle Juliette) 4*
제 6지구에 있는 모던 뷔틱 호텔. 박당 USD 336부터 시작.

호텔 레지던스 데 아트 (Hotel Residence Des Arts) 3*
화려하게 데코된 호텔. 11개의 객실 수. 박당 USD 287부터 시작.

호텔 왈도르프 트로카데로 (Hotel Waldorf Trocadero) 4*
1920년대 집을 디자이너 알레인 마르콧(Alain Marcot)이 새로 데코한 곳. 박당 USD 226부터 시작. 최소 2박 숙박. 10% 프로모션!

렘피어 파리 호텔 (L'Empire Paris Hotel) 4*
루브르 박물관 옆에 있는 현대식 객실과 스위트. 박당 USD 355부터 시작. 늦어도 체크인 45일 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10% 프로모션!

세르반테스 호텔 (Cervantes Hotel) 3*
세인트 라자르(Saint-Lazare) 역 근처에 있는 신선한 최현대식 호텔. 박당 USD 224부터 시작. 2011년 12월 31일 전에 예약하고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파리 호텔 프로모션!

호텔 보들레르 오페라 (Hotel Baudelaire Opera) 3*
유명한 시인 보들레르가 한때 묵었던 17세기 호텔. 박당 USD 208부터 시작. 2012년 8월까지 유효.

자르딘 드 빌리어스 (Jardin de Villiers) 3*
호텔 주인의 개인 예술 소장품을 전시하고 있는 가든 뷔틱 호텔. 박당 USD 171부터 시작.

파빌론 이탈리 (Pavillon Italie) 3*
공항과 국제 마켓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안락한 호텔. 박당 USD 146부터 시작. 숙박 3일 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2011년 12월 31일까지 유효.

에펠 캐피탈 호텔 파리 (Eiffel Capitol Hotel) 3*
에펠탑 근처에 위치한 안락하고 스마트한 호텔. 박당 USD 169부터 시작. 2011년 12월 31일까지 유효.

클래식 호텔 바스틸리 (Classics Hotel Bastille) 3*
아름다은 가든을 갖춘 호텔. 박당 USD 178부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