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고다 보도자료

아고다(agoda.com), 트래블몰 및 아이포트래블의 2012년 온라인 트래블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페이버릿 온라인 트래블 사이트’ 상장 수상!


싱가포르 (2012년 5월 16일) - 아시아를 이끄는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트래블몰 (TravelMole) 및 아이포트래블 (EyeforTravel)의 2012년 온라인 트래블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페이버릿 온라인 트래블 사이트 (Favorite Online Travel Site)' 상장 수상을 발표했다.

2012년 아이포트래블 아시아 여행 상품 유통 정상회의와 함께 개최된 2012년 온라인 트래블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우수성을 보여준 기업을 선정하여 상을 수여한다. 아고다는 이번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여행사’상을 수상함으로써 업계의 리더로서의 위치를 재확인하였다.

트래블몰에서 받은 ‘2008년 최고의 호텔 예약 사이트’의 영예와 더불어 두 번째 수상으로, 이번 수상은 계속해서 증가하는 여행업계들과 최상의 미디어로부터 아고다의 뛰어난 서비스와 저렴한 요금이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것이다.

아고다의 최고 제품 책임자(CPO) 존 브라운(John Brow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트래블몰의 최고경영자이자 출판인인 찰스 카오(Charles Kao)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시장의 수요를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반응하는 아고다의 능력이 이번 수상에 많이 반영되었습니다. 또한, 프라이스라인 그룹 같이 든든한 지원자가 전진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겠지요. 아고다 팀에게 축하드립니다."

아고다는 전세계 17만 여개 이상, 아시아 지역 3만4천 여개 호텔과 제휴하고 있다. 고객들은 아고다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37개의 언어 중 자신이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으며, 모든 호텔들에 대한 예약 즉시 확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모든 예약을 통해 적립되는 아고다 포인트는 아고다 고객들에게 더 많은 절감효과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