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고다 보도자료

아고다(agoda.com), 호텔 파트너를 위한 무료 페이스북 예약 버튼 (BE3) 출시

싱가포르 (2012년 6월 15일) - 아시아를 이끄는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오늘 페이스북 예약 버튼 (BE3) 기능을 추가하기로 발표했다.

아고다는 2010년도에 무료 예약 버튼 (BE3) 기능을 추가하였다. 이 기능은 호텔의 기존 웹사이트에 무료로 설치할 수 있어 고객들이 호텔 페이지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다. 호텔 고객이 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30여개 언어 선택이 가능한 손쉬운 예약 양식이 나타나며, 호텔에서 지불하여야 하는 커미션 및 수수료는 없다.

오늘 소개하는 아고다 무료 예약 버튼은 페이스북에 적용할 수 있도록 확장한 것이다. 기존 버전과 마찮가지로 사용자가 호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다. 무료 페이스북 예약 버튼은 아고다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설정 설명을 통해 손쉽게 설치하고 이용할 수 있다.

무료 페이스북 예약 버튼을 이용하고자 하는 호텔은 https://ycs.agoda.com/ko-kr/default.aspx에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 YCS 시스템을 이용하던 호텔 파트너들도 위 링크에서 로그인하고 예약 버튼을 바로 호텔 웹사이트나 페이스북 페이지에 추가할 수 있다.

새로운 아고다 호텔 파트너는 15분만에 등록이 가능하다. 새로이 등록하며 무료 BE3 예약 버튼을 포함하여 아고다 파트너로서 받는 혜택을 전부 누릴 수 있다. 이 혜택에는 37개 언어로 전세계에 대한 마케팅 효과, 2백만 명이 넘는 회원에 대해 맞춤 뉴스레터 및 프로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되며,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아고다의 수익률 제어 시스템(YCS)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된다.

페이스북을 위한 무료 아고다 예약 버튼은 전세계 호텔 파트너들로부터 가치 있는 예약 시스템으로 이미 각광받고 있다.

브로드웨이 호텔 부다페스트 (Broadway Hotel Budapest): "아고다 BE3를 페이스북 페이지에 설치한 이후 전체적인은 예약수가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호텔 페이스북 페이지의 방문자 수가 확연히 증가함에 따라 ’좋아요’ 숫자도 늘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 중 하나인 페이스북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는 것이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마리아 마호로 (Mária Majoros), Sales and Marketing Manager

호텔 드 포인트 인 뉴욕 (Hotel de Point in New York): “BE3 예약 버튼은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 호텔의 팬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면서 호텔에 손쉽게 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 나탈리 세르스 (Natalie Serse), Director of Sales

더 샌디 팔라 리조트, 발리 (The Sandi Phala Resort, Bali): “아고다 예약 버튼은 우리 호텔이 더 알려질 수 있도록 하고 페이스북을 통한 응답 시간도 절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아이 푸투 부디아타 (I Putu Budiarta), Room Division Manager

라수나 아이콘 레지던스, 자카르타 (Rasuna Icon Residence, Jakarta): "우리는 거의 1년간 BE3 예약 버튼을 사용하여 왔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이용한 예약 버튼 중 가장 쉽고 효과적인 버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평균적으로 10개의 예약이 매일 들어오며 예약 취소는 거의 없습니다.” - 헹키 루키타 (Hengky Lukita), Owner

호텔 LBP, 홍콩 (Hotel LBP, Hong Kong): "아고다 예약 버튼은 우리 호텔 자체 예약 엔진 설치비용을 절감하여 주었습니다. 또한 30여개 언어를 지원하며 인터페이스는 간단하여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 퀘스트 우 (Quest Wu), Assistant Operation Manager

익스프레스 인, 세부, 필리핀 (Express Inn, Cebu, Philippines): "우리는 아고다 예약 버튼 서비스의 시작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우리 호텔 웹사이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홍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고객들 또한 편리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아고다 예약 버튼은 호텔 마케팅을 위한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 리안 G. 두히그 (Rian G. Duhig), Head of Operations

페이스북 BE3 예약 버튼을 등록하고자 하면 https://ycs.agoda.com/ko-kr/default.aspx에 로그인하여 간단한 질문에 답하고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에 관련된 더 많은 정보를 알고자 한다면 PR@agoda.com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